Translate

[IntelliJ] Not a valid package name 우회하기




IntelliJ 를 일년넘게 사용하며 여러가지 편리한 점이 있었지만 아래와 같이 불편한 점이 있었다.


패키지를 새로 만들 때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보여진다.
(Eclipse를 사용 할 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말이다..)
Not a valid package name, it would be impossible to create a class inside




패키지명 중간에 1004lucifer 와 같이 숫자로 시작하는 패키지명이 문제가 된 것인데..
내가 사용하는 도메인이 1004lucifer.co.kr 인데 이걸 무시하고 패키지명을 만들 수 없을까 했었는데..

Package naming Rule 을 찾아보니 내가 잘못했다.
https://docs.oracle.com/javase/tutorial/java/package/namingpkgs.html

Oracle에서 알려준대로 패키지명을 다시 수정하니 정상적인 패키지명으로 인식되었다.
(이걸 이제서야 알게되다니;;)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