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anslate

[AIA Vitality x T건강걷기] 미밴드 연동 (삼성헬스 외 앱연결 시 걸음 수 올라가지 않는 문제)





얼마전부터 걷기운동을 하면 SKT 에서 통신비 할인을 해준다는 광고를 보고 'AIA Vitality x T건강걷기'앱을 설치를 했다.

MiFit 연결부분이 있길래 마침 미밴드2 착용하고 있겠다 싶어 연동을 했다.

근데 꽤 걸었다고 생각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포인트가 올라가지 않아서 제대로 작동하는가 싶어서 AIA Vitality 고객센터(1566-8777)에 연락해서 물어보았다.



다음과 같이 답변을 받았다.

1. 메인페이지(활동)의 걸음수는 아래의 앱 연동시에만 보여진다.
 - 안드로이드: 삼성헬스 (Samsung Health)
 - 아이폰: 애플헬스 (Apple Health)
1004lucifer
2. 그 이외의 앱 연동 시 포인트 적립이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다.
 - 메인페이지(활동)에서 걸음수는 보여지지 않는다.

3. 웨어러블 기기 사용 시 포인트 적립이 최대 3일까지 걸릴 수 있다.
 - 2~3일치가 한꺼번에 올라갈 수도 있다


PS.
추가로 목표는 매주 월요일에 부여를 받는다. (링크)
 - 화요일(주중)에 가입 시 차주 월요일까지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는다.
 - 포인트 적립은 화요일에 이루어지며, 웨어러블 기기 사용 시 수~목요일에 적립이 이루어질 수 있다.




샤오미 미밴드2 사용하고 있는 상황에서 앱연동이 되고 미션을 부여받으니 다음날 걸음수 만큼 포인트 적립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.
MiFit 연동을 했으니 걸음수도 MiFit에서 보여지는 걸음 수 기준으로 포인트 적립이 되었다.






댓글

  1. 매우 감사합니다...
    안되서 지우고 설치하고 쑈를..ㅠㅠㅠ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저 역시 초반에 지우고 설치하고 쇼를 하다가 빡쳐서 고객센터에 몇번 전화해서 알아낸 정보예요..ㅋㅋ
      도움이 되어서 좋네요 :)

      삭제
    2. 저는 왜 미핏에 날짜가 안나올까요?

      삭제
    3. 연동을 한지 일주일정도나 지났는데도 날짜가 안보이는경우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증상을 자세히 설명하는게 더 빠를 수 있습니다.

      삭제

댓글 쓰기